브리즈번 가성비 숙소 추천(브리즈번 메리톤 스위트 애들레이드)

호주의 3대 도시 중 하나인 브리즈번은 많은 볼거리와 문화, 그리고 도시와 잘 어울려진 자연환경으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늘어나는 도시입니다. 오늘은 브리즈번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인 브리즈번 메리톤 스위트(애들레이드 스트리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광고1

 

브리즈번 가성비 좋은 숙소 메리톤 스위트 추천 이유

 

브리즈번 메리톤 스위트는 애들레이드는 브리즈번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를 손 꼽힙니다. 그 이유는 브리즈번 씨티 메인 거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브리즈번-메리톤-스위트-애들레이드-스트릿     메리톤-스위트에서-브리즈번-가는-길

숙소에서 메인 스트리트 거리인 퀸 스트리트 가는 길은 아름다운 브리즈번 강과 이국적인 건물들, 아름다운 자연이 멋지게 어울려진 모습을 보며 걷다 보면 금방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메리톤-스위트에서-브리즈번-가는-길2

 

가성비가 좋은 원 배드룸 숙소 내부는 다음과 같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숙소 내부에 주방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기 때문에 외식 물가가 비싼 브리즈번에서 식비 경비를 줄 일수 있어 매우 큰 장점 입니다. 주변 마트(울월스, 콜스)에서 저렴하게 고기, 과일, 야채를 구입해서 식사 해결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숙소 안에 세탁기 및 건조기 까지 있어 세탁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메리톤-스위트-원배드룸-내부

메리톤-스위트-원배드룸-내부2

메리톤-스위트-원배드룸-배드룸

메리톤-스위트-원배드룸-주방

냉장고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 세척기 및 수저 포크 접시 등 거의 모든 주방 집기가 있어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메리톤-스위트-원배드룸-화장실

화장실 위생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곳곳에 묶은 때가 있어 청결한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메리톤-스위트-내부3

캡슐머신 커피을 제공하여 씨티 뷰를 보며 기분 좋게 커피 한잔을 할 수 있습니다.

메리톤 스위트 내부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까지 잘 갖춰져 있으며 특히 실내 수영장은 아이들과 함께 여행 오신 가족 단위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시설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가격이 다른 동급의 숙소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특히 리빙 룸과 원배드 룸이 있는 숙소는 시기에 따라 다르지만 1박원 10만원대 가격으로 지낼 수 있어 무척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자동차가 있어 주차 공간이 필요하다면 하루에 주차비 40불을 지불해야 합니다.(브리즈번은 세계에서 가장 주차비가 비싼 도시 입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차량으로 입장하여 간단 체크인을 하고 받은 주차장 카드로 메인 주차장으로 이동하여 주차를 하시고 다시 체크인을 해야 합니다. 메리톤-스위트-체크인을-위한-임시-주차장

 

브리즈번 씨티 구경

저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브리즈번 씨티를 방문하였습니다. 이색적인 건물과 나무 그리고 멋진 브리즈번 강이 있어 너무 매력적인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밤에는 정말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어 꼭 야경 코스를 여행하는 도중에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브리즈번 씨티에서 본 이국적인 건물과 브리즈번 시청 건물 사진입니다.

브리즈번-길거리2 브리즈번-길거리 브리즈번-길거리3 브리즈번-시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